• 경기분석
  • 선발명단
  • 부상명단
  • 경기분석

    축구 | 01월 10일 적중PD [ 해외축구 / U-23 아시안컵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땡글이 작성일26-01-10 14:14 댓글0건

    본문

    [호주 A리그] 2026-01-10 / 15:00 멜버른 빅토리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멜버른 빅토리는 4-2-3-1 더블 볼란치로 라인 밸런스가 안정적이고 하프스페이스 침투→박스 마무리 루트가 꾸준히 나온다. 홈에서는 전방 압박 성공률이 높아 선제 득점 이후 템포를 잡고 운영하는 힘이 좋다. 웨스턴 시드니는 원정에서 수비 간격 붕괴가 잦고 한 번 흔들리면 연속 실점으로 번지는 패턴이 반복된다. 구조·완성도 격차상 홈팀 우세 흐름이 뚜렷하다.

    최종예측 : 멜버른 빅토리 FC 승 / 오버


     

     

    [호주 A리그] 2026-01-10 / 17:35 맥아서 FC vs 시드니 FC 맥아서는 4-4-2에서 전개는 버티지만 센터백 회전력·스피드가 느려 라인을 올릴수록 뒷공간 리스크가 커진다. 실점 누적 흐름이 이어지며 빠른 침투 대응이 한 박자씩 늦는 장면이 잦다. 시드니는 라인 간격 유지가 안정적이고 전환 패스+직선 침투로 느린 수비를 공략하기 좋다. 상성상 원정팀 득점 기대값이 올라가는 구도다.

     최종예측 : 시드니 FC 승 / 오버



     

    [호주 A리그] 2026-01-10 / 19:45 퍼스 글로리 FC vs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스 FC 퍼스는 3-4-3에서 하프스페이스 공략과 박스 장악이 맞물리며 공격 반복 횟수가 높은 팀이다. 홈에서는 교체 이후에도 템포가 잘 유지돼 후반 찬스 누적이 가능하다. 센트럴 코스트는 전환 수비와 포백 간격 관리가 흔들리는 구간이 있고 인버티드 침투 대응이 취약하다. 시간이 갈수록 라인 유지력 차이가 실점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최종예측 : 퍼스 글로리 FC 승 / 오버



     

    [U-23 아시안컵] 2026-01-10 / 20:30 아랍에미리트 vs 일본 UAE는 후방 빌드업에서 센터백-수미 간격이 벌어지며 압박이 들어오면 첫 패스 정확도가 급격히 떨어진다. 한 번 꼬이면 라인 전체가 동시에 무너지는 실점 패턴이 반복된다. 일본은 4-3-3 압박 간격이 정교하고 인터셉트 후 짧은 전환으로 곧바로 슈팅까지 연결하는 완성도가 높다. 리드 후 템포 조절도 가능해 흐름 주도권이 일본 쪽이다.

     최종예측 : 일본 승 / 오버



     

    [U-23 아시안컵] 2026-01-10 / 20:30 레바논 vs 대한민국 레바논은 4-1-4-1로 극단적으로 내려앉아 템포를 끊고 롱볼·세컨볼에 의존하는 성향이라 득점 기대값이 낮다. 한국은 점유·압박 우위를 가져가지만 낮은 블록과 잦은 시간 끌기에 말리면 마무리 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 경기 전개가 빠르게 열리기보다는 답답한 흐름이 길어질 가능성이 높다. 득점 폭발보다는 실리적 운영 구도가 유력하다.

    최종예측 : 무승부 / 언더



     

    [잉글랜드 FA컵] 2026-01-10 / 21:15 에버턴 vs 선덜랜드 에버턴은 중블록 압박 후 인터셉트→직선 역습 전환이 빠르고 완성도가 높다. 수비 가담과 전진 패스, 침투 타이밍이 맞물리면 전환 상황에서 위협이 커진다. 선덜랜드는 풀백 복귀와 하프스페이스 커버가 불안해 라인이 흔들리면 박스 근처 1대1 찬스를 쉽게 허용한다. 단판 홈 환경까지 감안하면 에버턴 우세 흐름이다.

     최종예측 : 에버턴 승 / 오버

     

     


    [라리가] 2026-01-10 / 22:00 오비에도 vs 레알 베티스 오비에도는 3-4-3 구조에서 측면 수적 열세가 반복되고 라인 정렬이 늦어 실점으로 직결되는 장면이 잦다. 수비 조직 불안이 누적되며 후반으로 갈수록 간격 붕괴가 커지는 흐름이다. 베티스는 풀백+윙포워드로 측면 2대1을 만들고 컷백·세컨볼 패턴이 안정적이다. 전술 상성과 조직력 차이로 원정팀이 주도권을 쥘 가능성이 높다.

     최종예측 : 레알 베티스 승 / 오버

     

     


    [U-23 아시안컵] 2026-01-10 / 23:00 이란 vs 우즈베키스탄 이란은 후반으로 갈수록 측면 돌파와 하프스페이스 침투 템포를 끌어올려 컷백+2선 침투 찬스가 누적되는 팀이다. 우즈벡은 빌드업은 유지하지만 압박을 받으면 수비-중원 간격이 벌어져 전환 수비와 세컨볼 대응이 흔들린다. 시간이 길어질수록 측면 수비 피로도와 공간 관리에서 격차가 벌어질 가능성이 크다. 후반 주도권은 이란 쪽으로 기운다. 최종예측 : 이란 승 / 오버


     


    [세리에 A] 2026-01-10 / 23:00 코모 1907 vs 볼로냐 FC 코모는 플랜A 의존도가 높아 패턴이 읽히면 공격 전개가 단조로워지는 한계가 있다. 볼로냐도 익숙한 루트를 반복하는 성향이 강해 전술적 변주가 크지 않다. 서로의 강점이 상쇄되면 결정적 차이를 만들기보다 공방전이 길어질 가능성이 높다. 득점보다 실점 최소화 흐름이 유력하다.

    최종예측 : 무승부 / 언더


     

     

    [세리에 A] 2026-01-10 / 23:00 우디네세 칼초 vs 피사 SC 우디네세는 3-5-2 투톱 침투+버티기 구조가 안정적이고 홈에서는 압박 강도와 세컨볼 대응이 확실히 올라간다. 중원 전개와 윙백 가담이 맞물리면 박스 근처 점유 시간이 길어진다. 피사는 원정에서 수비 간격이 쉽게 무너지고 압박을 받는 상황에서 후방 안정감을 기대하기 어렵다. 동기·조직력·전환 완성도 모두 홈팀 쪽 우세다.

    최종예측 : 우디네세 승 / 오버


     

     

    [분데스리가] 2026-01-10 / 23:30 SC 프라이부르크 vs 함부르크 프라이부르크는 더블 볼란치 안정성은 있으나 전진 빌드업 템포가 느려 파이널 서드에서 전개가 단조롭다. 함부르크도 후방 빌드업이 횡패스 위주로 흐르며 박스 침투 숫자가 부족해 득점 기대값이 낮다. 양 팀 모두 최근 공격 완성도와 마무리가 답답한 흐름을 보인다. 리스크 관리 우선의 중원 소모전 가능성이 크다.

     최종예측 : 무승부 / 언더


     


    [분데스리가] 2026-01-10 / 23:30 SV 베르더 브레멘 vs TSG 1899 호펜하임 브레멘은 전진 시 라인 간격이 벌어지고 하프스페이스 대응이 느려 컷백·세컨볼 실점 리스크가 반복된다. 호펜하임은 중원 템포 조절 후 하프스페이스 침투와 컷백 마무리가 정교하게 이어진다. 측면에서 안쪽으로 파고드는 패턴이 브레멘 포백 상성과 맞물려 위협이 커진다. 경기 흐름이 길어질수록 파이널 서드 완성도 차이가 승부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최종예측 : 호펜하임 승 / 오버


     


    [분데스리가] 2026-01-10 / 23:30 우니온베를린 vs 마인츠 우니온은 5-3-2에서 쓰리백 간격 유지와 세컨볼 대응이 안정적이며 압박 성공 시 곧바로 박스 진입이 가능한 구조다. 마인츠는 쓰리백 수비 조직이 흔들리며 중앙·측면 하프스페이스가 동시에 열리는 약점을 반복 노출한다. 전환 수비 속도와 라인 간격 관리에서 격차가 분명하다. 후반으로 갈수록 집중력 저하까지 겹치면 홈팀 우세 흐름이 유력하다. 최종예측 : 우니온베를린 승 / 언더


     


    [분데스리가] 2026-01-10 / 23:30 상파울리 vs RB 라이프치히 상파울리는 최종 수비-3선 사이 간격이 벌어져 하프스페이스 관리가 불안한 팀이다. 볼을 잃는 순간 압박이 끊기며 턴 동작과 전진 패스를 쉽게 허용하는 패턴이 반복된다. 라이프치히는 전방 압박과 빠른 전환으로 이 간격을 집요하게 공략한다. 체력과 간격 관리 격차가 누적되며 원정팀 쪽으로 흐름이 기울 가능성이 높다.

    최종예측 : RB 라이프치히 승 / 오버


     


    [분데스리가] 2026-01-10 / 23:30 FC 하이덴하임 vs 쾰른 하이덴하임은 중원 전진 시 쓰리백 앞 커버가 늦어 수비 간격 붕괴와 연속 실점 패턴이 잦다. 쾰른은 전방 간격 유지와 짧은 패스 연계가 콤팩트하고, 압박 후 빠른 전환으로 박스 근처 침투 효율이 좋다. 세트피스 니어포스트 패턴도 강점이라 수비 집중력이 떨어진 상대에게 부담이 크다. 조직력·전술 완성도·실점 관리에서 원정 우위가 뚜렷하다.

     최종예측 : 쾰른 승 / 오버



     

    [프랑스 FA컵] 2026-01-10 / 23:30 앙제 SCO vs 툴루즈 FC 앙제는 3-5-2로 중앙 숫자 우위를 확실히 가져가며 미들존 점유와 세컨볼 회수에서 강점이 있다. 윙백까지 안쪽 가담하는 구조라 경기 흐름이 점유 중심으로 홈팀 쪽에 유리하게 흐를 가능성이 크다. 툴루즈는 중앙 숫자가 부족해 압박·커버에서 밀리면 빠른 전환 한 방에 의존하게 된다. 중앙 장악력과 찬스 설계 안정성에서 앙제가 앞선다.

    최종예측 : 앙제 SCO 승 / 언더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경기분석
  • 선발명단
  • 부상명단
  • 경기분석 목록

    Total 2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